빨래방창업 전문 기업 ㈜워시피플이 깊이 있는 기술연구를 위해 한국엔지니어링 협회 특급기술자 정교수를 워시피플 內 기술연구소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산학협정을 계획 및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기술연구소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정교수는 수십 년간 기술연구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한국엔지니어링협회 특급기술자로 등록돼 있다. 그는 활동기간 동안 기계기사 전반, 설비기사 전반, 정비기사 전반, 검사기사 전반 등 기술과 관련된 면허를 수십 가지 수렵했다. 또 실무와 연구를 통해 쌓은 지식과 노하우로 다양한 도서를 출판한 바 있다.
한편, 빨래방창업 전문 워시피플은 올 초를 시작으로 현직 점주들을 위한 본사의 기술교육을 진행해 각자 취급하는 세탁장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셀프빨래방 운영 시 간단한 부분을 셀프로 대처할 수 있는 운영팁을 주기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또한, 해당업체는 오는 3월 21일부터 3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되는 2019 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해 박람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빨래방창업 관련 노하우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문의는 워시프렌즈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24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