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캡션: 다나한 진 100 크림(50ml)

글로벌 뷰티 선도기업 코스모코스의 고영양 탄력 크림 ‘다나한 진 100 크림’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뷰티 아이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철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피부는 건조해지고 탄력이 저하되면서 주름개선, 미백,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탄력 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피부 속 깊이 보양에너지를 전해주는 ‘다나한 진 100 크림’ 은 홍삼에서 찾은 효능 성분과 중국 황실이 사용한 한방 원료를 통해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개선 특허 성분인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을 사용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미세유화 공법으로 농축된 인삼씨 오일로 피부 깊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고영양 보양 에너지를 함유한 점 이외에도 ‘다나한 진 100 크림’은 100명의 품평단과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였다. 피부 결 개선, 입가 및 눈가 주름, 탄력 개선 등 다양한 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자체 테스트에서도 수분 및 탄력 개선에 대한 효능도 확인 하였다.
혹독한 겨울을 나며 젊은 피부를 잃어버린 느낌이라면, 다나한 진 100 크림의 농축된 보양에너지로 케어 하는 것은 어떨지 추천한다. 다나한 진100크림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