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플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가 ‘빡센 토플(TOEFL) 관리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종로해커스는 ‘빡센 토플 관리반’을 통해 영역별 해커스토플 스타 강사진의 밀착 관리를 제공하고, 토플 공부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해주겠다는 방침이다.
‘빡센 토플 관리반’의 장점은 한 마디로 ‘관리’다. 체계적인 학습 관리와 스터디 관리, 그리고 토플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해 끝까지 노력할 수 있도록 멘탈 관리까지 제공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우선, 리딩 신나래, 리스닝 이유민, 스피킹 Ashley Shim,, 라이팅 민정우 강사까지, 토플 시험 각 영역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강의하는 해커스토플 스타 강사진이 밀착 지도를 진행한다. 토플 최신 경향을 반영한 자료를 제공하고, 수강후기로 검증된 강의를 진행하며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실제 종로해커스 토플 수강생들은 “템플릿의 다양성, 다양한 주제의 경험과 그를 통한 적중률, 그리고 선생님의 열정 덕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다”, “매 수업 라이팅 첨삭을 해주고, 앞으로의 개선점을 1:1로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다”, “독해 및 문제풀이 속도가 향상됐고, 실제 토플 시험장에서 풀어내는 각 지문마다 5분 이상의 시간이 남을 수 있었다”며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를 남기고 있다.
영역별 스타 강사진은 수강생의 학습뿐 아니라 멘탈까지 책임진다. 각 강사들은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질문할 수 있도록 오픈 카톡을 열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자습을 하다가 모르는 문제를 물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토플 공부 방법에 대한 궁금증, 토플 점수 정체기를 극복하는 방법까지 모두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빡센 토플 관리반’은 전담 담임선생님을 두고, 수강생을 1:1로 관리해주어 눈길을 끈다. 전담 담임선생님은 매 시간 출석관리와 개인 약점 보완을 위한 데일리 테스트를 진행하고, 테스트에 대한 1:1 첨삭을 제공해 약점을 강점으로 만들도록 도와준다. 나아가 수업 이후에도 상담 게시판과 반별 게시판을 통해 끊임없이 질문을 받아주며 수강생이 토플 공부에만 집중하도록 돕는다.
수업 이후에 진행되는 ‘빡센 토플 스터디’ 역시 고득점을 도와주고 있다. 종로해커스는 수강생들을 위해 단독 스터디 공간을 제공하고, 담임선생님과 전담 조교의 밀착 관리를 제공해 공부하다가 궁금한 점을 바로 질문할 수 있도록 한다. 나아가 의무자습을 실시하고, 자습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든다.
종로해커스에서는 현재 4월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신청이 진행되고 있으며, 4월 수강생은 토플 고득점 달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종합반 첫 수강생이라면 ‘2019 시험장에서 마주할 토플 적중예상 모의고사’(비매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종합반 수강생 전원은 ▲GRE Writing 유료특강 수강료 50% 지원 ▲라이팅 첨삭 50% 지원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료 10% 지원 등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