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내 것’의 가치가 높아지는 시대다. 이름이 새겨진 단 하나뿐인 주얼리, 내 몸을 그대로 본떠 만든 맞춤 슈트, 취향 따라 계획한 나를 위한 맞춤 여행까지. 모두에게 적용되는 똑같은 형식이 아닌 오직 나에게 맞춘 서비스와 명품 재화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다이어트 또한 그렇다. 개개인의 몸이 다 다르듯이 살이 찌는 원인도 각자 다르고, 살을 빼는 방법과 효과도 다를 수 밖에 없는 것. 이에 ‘쥬 비스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나만의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안한다.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건강 문제를 개선해주고, 다이어트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것이다.
실제로 쥬 비스에서 체중을 감량한 20~50대 고객들은 “기존 다이어트는 그 방식에 나를 맞춰야 했었다. 하지만 쥬 비스는 나에게 모든 것을 맞춰 준다는 느낌이 강했다. 나의 건강을 중점으로 컨설팅, 관리 시스템 등은 모두 나를 위해서만 이루어지는 것들이었다. 내 몸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니, 평소에 부담으로 느껴졌던 안 좋은 습관을 쉽게 변할 수 있게 됐다”며 쥬 비스가 여타 다이어트와 다른 점을 전했다.
쥬 비스 다이어트는 성별, 연령, 직업, 체질이 각각 다른 15만 명 고객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나이와 직업이 달라도 고객에게 먼저 맞추는 프리미엄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더불어 이러한 성공 사례를 분석해 더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며,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그렇게 탄생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낮 시간대 40분 동안 쉽고 빠르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미드타임 프로그램’이다. 낮 시간 활용이 가능한 주부 및 사업가, 직장인 등의 생활 패턴에 제격인 관리로 짧은 시간 안에 최대의 효과를 봐야 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다.
실제로 40대 전문직 여성들은 “출산 후 방치된 몸과 서서히 찾아온 노화로 인해 체중은 늘어만 가고, 갱년기, 무릎골절, 비만당뇨 등 건강까지 악화되기 시작했다. 걱정된 마음에 운동하고 식단 조절도 해봤지만 실패가 다반사다. 하루에 길게 시간을 내기 힘들뿐더러 현저히 낮아진 체력으로 관리 받는 시간조차 힘에 부칠 정도다”라고 호소하고 있다.
40대 이상의 연령이라면 내 몸 상태에 맞춰 살 빼주는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삶의 질을 높여 보는 건 어떨까.
‘미드타임 프로그램’은 지방층 관리에 탁월한 특허 받은 기기를 포함하여 2~3개의 기기 관리를 40분 동안 동시에 진행한다. 효과는 배가시키면서 시간은 절약한 효율성 높은 프로그램이다.
가장 눈여겨볼 기기 관리 위주로 누워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아도 된다. 체력이 부족한 중년 여성들이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것이다. 40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을지 염려할 필요도 없다. 40대 이상의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는 것도 무엇보다 중요한데, 특허 받은 쥬 비스의 기기 관리를 통해 탄력 회복에 가장 빠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집중적인 기기 관리를 통해 많은 양의 지방을 태울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실제로 40분 동안 기기 관리 받으면 2시간 동안 운동 한 후 스스로 지방이 연소되는 몸 상태와 같아진다. 단시간에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통해 빠르게 지방을 연소하고, 관리 이후에도 지속 효과가 길어 48시간 동안 계속 지방이 연소돼 최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골칫거리인 나잇살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순환 관리를 통해 지방이 쌓이는 원인인 당을 연소시키고, 근육 관리를 통해 피부 아래 지방과 내장 주변의 지방이 연소되기 때문에 쉽게 빠지지 않던 복부나 팔뚝의 인치 감량 효과도 더욱 높아졌다.
쥬 비스 컨설턴트는 “개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맞춤형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더불어 굶지 않고 한식 기반 식사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의 호르몬 균형과 식습관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며 다이어트로 건강 문제까지 개선할 수 있다고 전한다.
쥬 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감량한 중장년층 고객은 “나의 건강을 중점으로 시스템이 이루어지니 삶의 질이 향상 됐다. 또 갱년기를 맞은 후 여성호르몬 분비가 저하 되면서 안면 홍조, 두근거림, 현기증, 불면증, 기분 변화 등에서 개선 되니 삶의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된다”며 삶의 질이 향상 됐음을 전했다.
쥬 비스의 미드타임 프로그램은 10시부터 5시 30분까지 오전부터 낮 시간에 관리 받는 것으로, 3월 안에 등록 시 주 3회 4주 기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