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직 10일 동안, 오션전망 객실 가격으로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제공

▲ 사진=Park Executive Marina ©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설레이는 봄을 맞아 부산에서의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아름다운 광안대교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이색적인 전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를 오션전망 객실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스위트 한정 특가’를 오직 10일 동안만 선보인다.
여유롭고 품격 있는 호캉스를 즐기며 봄날의 특별한 순간을 더해줄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가장 선호되는 코너 스위트룸인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공간의 리빙룸을 갖춘 스위트룸에서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실내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한정 특가’는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토요일 제외). 사전 예약 필수이며 도착 5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다.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