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전국 곳곳에 봄꽃들이 하나 둘 고개를 내밀고 있다. 이에 따라 김포공항을 통해 국내는 물론 국외로 여행을 떠날 여행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찾는 고객도 늘어나면서 주차대행 업체들간의 경쟁도 나날이 과열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SK주차장 측은 3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었던 ‘김포공항 주차 대행료 0원’ 이벤트를 연장한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부담을 덜고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보인 SK주차장은 주차대행료 무료라는 파격적인 행사를 통해 이용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더욱 다양한 제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카카오T’와의 제휴를 통해 주차권 할인 이벤트를 제공함과 동시에 ‘모두의주차장’ 앱을 통해 주차장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공항을 통해 이동한 지역에서 렌터카 업체 ‘카모아’를 이용할 시 렌트비용 할인 및 SK주차장 이용금액을 평일 9,000원 주말 14,000원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의 여행 루트에 맞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