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봄, 가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에게 신혼여행은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신혼여행지 선정부터 호텔, 일정, 견적까지 일생일대의 여행인 만큼 까다로운 검증이 필요하기 때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직접 신혼여행 전문가와 대면해 신혼여행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본 박람회는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본사를 비롯 대전, 전주, 대구, 부산의 지사에서도 동시 개최해 전국 예비부부에게 신혼여행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 박람회는 그간 60여 회 이상 개최돼 왔으며, 2019년에 개최된 1차부터 4차 박람회까지는 총 1110쌍의 예비부부가 방문해 호황을 이어가고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장기간 허니문리조트에 근무한 직원들에게 신혼여행 상품에 관련 안내를 받는 것은 물론 크고 작은 신혼여행 관련 고민들을 해소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하와이 인기 호텔인 카할라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모던 호놀룰루 호텔은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가 하면 허니문스냅,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렌터카 1일 무료권, 이웃섬 무료 항공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푸켓, 코사무이, 발리의 인기 리조트들도 단독특가로 선뵐 예정. 요트 크루즈, 리조트 디너, 리조트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그 밖에 몰디브 신상 리조트 프로모션, 칸쿤 이베로스타 프레스티지 리조트 오픈 특가, 모리셔스 비치커머 계열 리조트 특전, 세이셸 상품 계약 시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글라스락 클릭 3종, 하늘체 한의원 원플러스 원 진료권 등이 증정되며, 계약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는 여행용 캐리어, 코코넛 비누와 노니비누, 퀵픽스 콜드브루 커피가 있다. 몰디브 계약 고객에게는 룸스프레이, 칸쿤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어댑터, 하와이 계약 고객에게는 스노클링 장비 2인 세트가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와 허니문 리조트 유투브 채널 ‘허니문리조트 LAB’구독자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