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가 운영하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한양대직영점은 3월을 맞아 직장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맥주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수철이네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맥주 1잔을 2천원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신학기 이벤트로, 3월 6일 수요일부터 3월 31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맥주 2000cc의 경우 4천원 할인된 8천원에, 3000cc의 경우 6천원 할인된 1만 2천원의 추가 서비스가 더해진다. 단, 행사는 1만 5천원 이상 주문하는 홀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테이블당 10회로 제한되며, 2000cc와 3000cc의 경우 테이블 당 3회로 제한된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한양대직영점 관계자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한양대직영점은 한양대역뿐만 아니라 왕십리역과도 근접하게 위치하고 있기에, 인근에 거주중인 한양대 학생뿐만 아니라 근처 직장인 모두가 즐길 수 있다”며, “3월 새 학기를 맞아 다양한 모임이 증가한 만큼 신학기 특별 주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김포 대명항에서 시작하여 현재 새우튀김 1등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김포 본점을 기반으로 서울, 경기, 청주와 제주도까지 지사를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