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 전문 브랜드 나비투자클럽이 스포츠서울 선정 ‘2019 소비자선호도 1위 경영혁신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신뢰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2014년 출발한 나비투자클럽은 주식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투자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주식 분석 시스템 A.I 천리안을 개발해 개인투자자들의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으며 차별화된 종목분석과 수익기법연구를 통해 주식정보업계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이다.
나비투자클럽은 모두 상위 0.1% 전문 연구원과 전문 애널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거 데이터를 기반한 A.I 천리안을 통해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A.I 천리안을 통해 시황 분석과 1차적인 종목을 필터링 주가예측을 딥러닝한 뒤 2차적으로 연구원들이 알고리즘 주식 트레이딩 후 주목받을 종목을 선정한다. 이후 상위 0.1%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해당 종목의 분석을 시작해 회의를 거쳐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포착하는 과정으로 개인별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러한 체계적 분석 시스템과 개인 맞춤 컨설팅을 통해 나비투자클럽의 수석 애널리스트는 지난 12월 한 달간 백테스팅 결과 +762.94%의 누적수익율을 달성한 바 있으며, 변호사 수익 인증까지 마쳐 회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나비투자클럽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증권계좌 개설부터 매도하는 순간까지 첫 투자 개인 코치를 진행하는 왕초보 클래스, 개인투자 손실 회복을 위한 원금회복 클래스, 전략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1억 만들기 클래스의 선착순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충원 시 마감되며, 나비투자클럽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