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치킨 업계 경쟁 속에서 신개념 오븐 후라이드 방식을 이용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더스코리아 대표브랜드 푸라닭치킨(대표 장성식)이 땅끝마을 해남에 푸라닭치킨 200호점 전남해남점을 오픈하면서 가맹점 개설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포장패키지에 디자인하여 치킨도 요리임을 잘 보여주고 있는 ‘푸라닭치킨’은 오븐에 구워 기름을 빼고 후라이드로 튀겨 바삭한 식감을 선보인다.
지난 13일, 전남해남점에서 개최된 푸라닭치킨 200호점 기념식에 참석한 유혜경 점주는 “이전에 10년동안 치킨집을 운영하였지만 새롭게 푸라닭을 창업할 수 있었던 계기는 딸의 추천으로 푸라닭 치킨을 맛보고 나서부터였다. 이런 맛이라면 자신감이 생겼고, 푸라닭 전남해남점은 오픈 이후 기대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라닭치킨 관계자는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 오픈 및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이번 푸라닭치킨 200호점 전남해남점 오픈을 계기로 올해 안에 300호점을 개설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치킨의 자세한 가맹 정보는 푸라닭치킨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