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남지역에서 매년 높은 합격률을 선보이고 있는 부산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이 2월 17일(일) 개강한다. 이 학원은 50년 이상 대학입시에 전념하여 2010학년도 ~ 2019학년도까지 10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 성과를 낸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숙학원이다. 매년 달라지는 입시제도 및 대학전형에 따른 개인별 맞춤식 진학지도 및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재수의 성공에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이바지하는 강사진이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은 강사진 관리부터 철두철미하다. 대성학원의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을 재수정규반에 편성하여 입시 관련 교과과목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수업을 진행한다.
부산 대성기숙학원은 “두 번의 실패는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연·월·일별 학업 스케줄과 개념완성/실력완성/고득점 쟁취 3학기 교육 플랜으로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부산재수학원 재수정규반은 합격을 위해 강한 목표와 성실한 학습태도를 갖춘 학생들을 성적으로 엄격히 선발 모집하고, 국영수 학과담임과 생활담임, 심야 사감제를 통해 24시간 밀착 관리하여 시작부터 끝까지 학생들의 상호 경쟁과 효과적인 학업이 지속되도록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적중도 높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적응 능력을 배양하고 현재 학습 성취도를 진단하여 부족한 과목에 대한 올바른 공부 방법과 학습방향을 지도하고 질의응답 시스템과 개인별 클리닉 수업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전반적인 1:1 지도로 학생들을 관리한다.
부산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힘들 때마다 같이 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고 부족한 부분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선 체계적인 학생관리 시스템이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대성학력개발연구소에서 분석한 최신 입시정보 및 진학지도 노하우를 토대로 학생이 목표하는 대학의 정확한 지원전략 수립·학습방향·공부방법·생활 및 건강관리·진로상담까지 개개인 맞춤형 토털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 성적으로 보여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부산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