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위해서 입지 선정은 가장 우선적으로 해결해야할 과제다. 입지 선정은 매출에 크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창업 자금 계획과 권리금이나 월세 등의 창업 비용을 결정하는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 입지 선정에 대한 안목이 부족할 수 있다. 비싼 상권이지만 저렴한 입지가 있고 다소 낙후된 상권이어도 성공적인 입지가 존재하기 마련이다.
무엇보다 상권과 업종이 얼마나 적합하고 창업 환경에 따라 변수가 작용하는 만큼 전문가의 조언을 듣는 것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하나의 방안이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전략적 입지 선정 데이터를 구축하고 예비 창업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 입지를 선정하고 있다.
르하임 가맹본부 하지우 팀장은 “주변의 상권과 주거 여건 그리고 잠재적 수요자들의 연령대와 유동 인구 등 제반 요소를 분석하는 르하임 본사 자체적인 입시 선정 체크리스트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르하임 본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입지 선정 작업에 집중하는 한편 온오프라인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예비 창업주의 의지와 르하임 본사의 역량이 집약된 ‘입지분석’ 과정을 통해 르하임의 전국 가맹점 수 100호점 계약 체결을 달성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남양주평내점 오픈기념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월에 9곳의 가맹점을 오픈시켰고 2월 또한 부산정관신도시점 등 전국 각지의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 중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남양주평내점에 관한 사전예약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