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세미패키지의 원조 자유나침반여행사는 이번에 전세계로 확대해서 우리끼리 단독 가족여행 세미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다. 아이와 함께, 부모님과 함께, 대가족 여행, 커플효도 여행 총 4가지 구성으로 모든 가족 구성원이 떠날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들을 소개한다.
먼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세미패키지 상품은 아이의 교육과 체험, 두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돈키호테의 자취를 따라 스페인의 문화와 역사를 여행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와 유럽여행의 필수 3대 박물관(런던/파리/로마)과 파리의 디즈니랜드를 포함한 세미패키지도 아이의 예술적이고 문학적인 시각과 상상력 또한 키워 줄 수 있는 세미패키지 등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최적화 된 상품들이 눈길을 모은다.
최근 늘어가고 있는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과 같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에도 특별한 상품들이 준비되었다. ‘빛에 씻긴 섬’ 산토리니를 포함한 그리스 여행, 대항해시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인과 포르투갈 세미패키지 등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휴식을 겸한 여러 유럽여행의 세미패키지 상품들이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 3대가 함께하는 여행은 많은 인원수만큼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다. 어른과 아이 모두를 고려한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화려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충족되는 나라인 스위스 온천여행, 요정의 나라 크로아티아 등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이다.
마지막 커플, 효도여행은 고요하면서도 경치가 아름다운 매력적인 나라들의 패키지 상품들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한 장면 같은 중세도시 스트라스부르, 맑고 파란 바다가 펼쳐진 유럽들이 사랑에 빠진 섬 마요르카 세미패키지 등이 있다.
국내 최초로 세미패키지를 브랜드화 하여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을 선도하는 자유나침반여행사는 한편 ‘1:1 속 시원한 맞춤여행’과 ‘여행 항목별 원가 공개’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1:1 속 시원한 맞춤여행은 고객이 항공, 숙소, 가이드 일정 등에 있어 원하는 여행이 되도록 선택의 폭을 넓인 선진국형 세미패키지 프로그램이다. 또한 기존의 모든 비용이 하나의 요금으로 표시되었던 패키지 상품과는 다르게 항공과 숙소, 가이드 등 항목들의 요금을 공개하여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