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스웨이드, 아쿠아클린, 바사클린, 알칸타라, 노바벅 등 다양한 소재의 패브릭 소파가 개발되었지만 샤무드소파의 인기는 여전히 사그라들 줄 모르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여러 소파 브랜드에서 다양한 샤무드쇼파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독일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핸슨’이 샤무드소파 라인업 중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쉬’ 샤무드 쇼파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소비자의 거주 특성을 고려해 제작된 에쉬 샤무드소파는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넓은 등받이를 탑재했으며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팔걸이와 헤드레스트 옆 부분에 머스터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소파 보디 컬러와 포인트 컬러는 코오롱 샤무드 72가지 색상에서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어 다양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하단부에는 함수율 12% 미만의 내구성이 좋은 친환경 원목을 더했다.
핸슨은 코오롱 지정 공식 협력 업체로서 모든 샤무드쇼파를 코오롱 정품 샤무드 원단만을 사용해 제작한다. 샤무드는 가죽과 패브릭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으로서 타 원단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 쉽게 보풀이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또한 친환경 인증을 받아 인체친화적인 소재임을 입증한 바 있으며 피부 질환 혹은 호흡기 질환이 있는 소비자가 사용해도 인체에 무해하다. 머리카락 1000분의 1의 굵기의 초극세사로 만든 원단이기 때문에 섬유 구조 특성상 진드기, 박테리아, 곰팡이 등이 서식할 수 없어 오랜 기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국내 소비자의 주거 공간을 고려해 디자인된 ‘에쉬’ 샤무드소파는 현재 할인 행사 중으로 기존 가격 336만 원에서 50% 할인 된 가격인 168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지역에 따라 책정된다. '에쉬' 쇼파 및 더 다양한 샤무드소파 라인업은 ‘핸슨’의 전국 8개 직영점(원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고양일산가구단지)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