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6일 토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대부분의 예비 부부들은 완벽한 결혼 준비를 꿈꾸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업체들을 비교분석 후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 건 물론, 예산이 한정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고민스럽기만 하다. 만약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대구MBC웨딩박람회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 부부들이 실속있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고객후기 좋은 인기 제휴업체들로 전시되는 건 물론, 실력 있는 웨딩플래너와 함께 사은품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신부님들의 로망인 웨딩드레스는 수많은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웨딩드레스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또한 웨딩홀은 대구 경북지역의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울러 웨딩홀 무료 섭외,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폐백음식 무료지원 등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스드메 역시 주목할만하다. 실속있는 패키지인 스드메 129만원 패키지를 선보이며, 스드메 계약시에는 스드메 현장계약 50쌍 한정으로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인증한 코스메틱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스드메 계약시 신랑님들을 위한 30만원 상당의 맞춤 수제화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 해결할 수 있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많은 예비 부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는 건 물론이고 스페셜 계약 혜택, 입장팔찌 인증샷 이벤트, 신랑정장양말과 신부속바지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MBC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