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Asian traveller hopping off train © 유레일패스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유럽 최대 31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패스인 유레일패스를 운용하는 '유레일'이 2019년 2월 28일까지 구매한 유레일 글로벌패스에 한해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성인, 유스, 시니어 2등석 구매시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2019년 5월 15일까지 여행이 종료되는 조건이다. 1등석은 더욱 편안하고 넓은 좌석이 제공되며 넉넉한 레그룸과 짐 보관 공간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등석 패스 소지자는 오스트리아, 체코, 스웨덴 등 국가 주요 국가의 기차역의 라운지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 사진=Eurail Pass © 유레일패스 제공


유레일패스는 연속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권과 비연속 5일, 7일, 10일 15일 등 일정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있어 여행일정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한다.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개시일 최대 11개월 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유레일닷컴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 사진=Eurail Pass © 유레일패스 제공


유레일 패스는 유럽 전역, 국경 없는 철도 여행의 대명사이며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러 목적지의 기차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유레일 패스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는 최대 28 개의 유럽 국가를 여행 할 수 있으며 여정에 따라 추가 혜택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01 년에 설립 된 Eurail Group G.I.E. 는 35 개 이상의 철도 및 해운 회사에 의해 전액 출자되어 설립된 기관으로서 비 유럽인과 유럽인 모두를 위한 유레일 및 인터 레일 (Eurail and Interrail)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Eurail Group G.I.E는 유럽 내 호텔, 교통기관, 관광명소 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일 패스 소지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Eurail © 유레일패스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