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도매팔팔

도매88이 실시간 검수감독 시스템을 투입했다.

도매88은 합리적인 배송비로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배송이 시작되는 글로벌 의류도매 회사이다. 물건을 주문하면 항공은 2~3일, 해운은 4~5일이면 제품을 받을 수 있고 수도권일 시 퀵으로 수령하면 항공배송은 36시간 내에도 도착한다.

도매88은 국내 정서에 맞춘 최신 상품을 빠르게 업로드하며, 고객의 브랜드 명으로 수요자에게 직접 배송하는 '1:1 직배송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요청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쿠팡 연동 시스템은 제품 구매와 동시에 쿠팡에 자동 등록되며 불량이 발생할 경우 교환 및 반품 등의 A/S까지 철저한 시스템으로 관리한다.
도매88은 총 35개의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검수감독을 진행하는 스마트한 검수 시스템을 구비했다. 또한 각 제품마다 검수담당자를 지정, 최고의 제품품질을 보장한다. 이는 불량률을 줄이고, 반품으로 발생되는 물류비 절감 등으로 원가절감 효과가 있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공급가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등 국내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제품 검수 시스템이다.

업계 관계자는 “도매88은 자체 공장을 운영하여 빠르고 정확한 배송과 자체 시스템 구축으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 기업으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해온 기업” 이라며 “범람하고 있는 획일화된 의류시장에 책임 검수 시스템이라는 최초의 서비스를 도입하여 불량을 미연에 방지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도모함으로써 의류업계의 모범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