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사진=졸업, 입학 시즌, 이비스 명동서 풍성한 혜택 누리자 © 이비스앰배서더서울명동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졸업과 입학 시즌이 찾아왔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한 4인이 프로모션 기간 내 방문하면 1인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졸업증 및 입학증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하며, 이 프로모션은 2월 20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19층 샴페인바 ‘르 바 (Le Bar)’ 오픈 기념으로 2월 28일까지 디너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너 뷔페 및 샴페인바를 모두 이용하는 고객에게 샴페인바 이용 금액 또한 2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니, 넉넉한 할인혜택을 몽땅 누려보자. (샴페인바만 이용하는 경우 제외)


또한 새로운 이비스 명동의 시그니처, 붉은색 하마 모양의 수족관 ‘하이비스’가 기다리고 있으니, 그동안 수고한 가족들과 함께 초고층 레스토랑에서 명동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보기를 추천한다.


라 따블 레스토랑 뷔페는 런치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디너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런치 3만 8천원, 디너 5만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