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총판에서 운영하는 크루즈 정보•공유 커뮤니티 ‘크루즈톡’이 오프라인에서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명동 알로프트호텔 발리오스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크루즈톡 행사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하던 다양한 크루즈 정보를 더욱 생생하게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편안한 저녁만찬과 함께 회원들간의 유대적인 네트워킹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로 간의 크루즈 여행기부터 토크쇼 형식의 Q&A까지 회원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크루즈 여행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참석자를 위한 특별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설명에 따르면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총판 전문 상담원이 현장을 찾아 직접 상담 및 예약 데스크를 운영, 크루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총판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크루즈톡은 크루즈 여행 정보와 생생한 크루즈 여행기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가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크루즈톡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크루즈톡 카페’를 통해 회원 가입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루즈톡 커뮤니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49년간 수많은 업계 최초의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크루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해온 글로벌 크루즈 선사다. 지중해,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아시아, 호주 & 뉴질랜드, 갈라파고스 등 세계 곳곳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크루즈쉽을 포함하여 총 25척이 운항하고 있다. 크루즈 여행에 대한 실시간 예약 및 상담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