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고주원 호텔이자 알함부산의 궁전으로 소개된 부산의 ‘베이몬드호텔’이 관심을 받고 있다.
국제 해양의 도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이몬드호텔은 아름다운 해운대 바닷가를 비롯해 달맞이길, 벡스코, APEC하우스 등 관광지와 휴식, 비즈니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호텔로 평가 받고 있는 곳이다.
베이몬드호텔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설계와 장식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정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통해 로비부터 객실까지 고객들을 위한 시각, 미각 등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에 능통한 직원들이 상시 근무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근 베이몬드호텔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은 지난 2월 7일에는 TV조선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연애의 맛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면서이다. 이날 방송에서 영화배우 고주원은 베이몬드호텔의 가장 고층에 위치한 스위트룸에서 숙박한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알함부산의 궁전’으로 비유되는 호텔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베이몬드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수영장 호텔이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Bay Rooftop은 화려한 조명과 푹신한 썬베드, 자쿠지를 비롯해 동절기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이 마련되어 별이 빛나는 밤하늘 아래에서 수영과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라지 킹 사이즈의 배드와 해운대의 도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City View로 일상에 지친 고객의 하루를 해소시킬 수 있는 스탠다드룸과 넓은 거실 창을 통해 황금빛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룸, 골드와 화이트의 조합을 통해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위트룸 등이 마련되어 있다. 디럭스룸 이상의 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와인, 다과 제공 등 애프터눈 티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객실 내 인공지능 스피커 Genie로 호텔 정보, 날씨, 음악 등 다양한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내 무료 WIFI, 호텔 내 타워 주차장 무료 이용, 10층 셀프 세탁실을 통해 간단한 세탁 등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센터가 로비에 비치되어 PC로 문서 작업 및 인쇄도 할 수 있다.
베이몬드호텔 관계자는 “연애의 맛이 방영된 이후 고주원 호텔인지를 확인하는 문의 전화가 급증했다”면서 “호텔의 아름다운 모습이 알려진 만큼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