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지역 자유패키지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가이드맨’ 세부점에서 간소화된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통해 ‘세부여행 단독투어’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여행상품의 경우 같은 상품을 예약한 모르는 사람들과 일행이 되어 여행 일정이 진행될 수 있으나 ‘가이드맨’에서는 가족, 커플·신혼여행 및 기념일여행 등 소규모 인원으로도 팀을 구성하여 일행끼리 투어가 이루어지도록 세부여행 ‘단독투어’ 상품이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가이드맨’ 측에 따르면 모든 투어상품은 상품단가를 낮춰 고객들의 여행비용이 절감되도록 오프라인 영업점 없이 온라인상에서 예약이 진행된다. 이로 인해 오프라인 지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어 여행 준비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SNS서비스 및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시간제약 없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투어상품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숙박 및 항공예약 무료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용차량으로 목적지까지의 이동을 지원하고, 물놀이장비제공 및 라면 등 간식이 제공된다.
‘가이드맨’ 세부점 김현민 대표는 “여행의 트렌드가 점차 변화하며 자유여행시장이 몇 년 사이 크게 성장했다. 이런 변화는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바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에 따라 여행시장과 고객만족 투어를 최우선사항으로 여겨야 하는 시점이라고 본다”며 “가이드맨은 매출보다 고객만족에 중점을 두고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세부여행은 단독투어상품의 선두주자인 현지여행사 가이드맨과 함께 하는 것이 제격이다. 가이드맨의 투어상품 이용 시 단독으로 투어를 진행할 수 있어 VIP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투어예약 시 제공되는 숙박·항공 무료예약대행 외에도 2일 이상 투어상품 예약 시 현지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유심칩을 제공하고, 3일 이상 신청 시에는 공항 픽업서비스 또한 무료제공 되므로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시아지역 자유패키지 여행사 ‘가이드맨’은 세부점 외에 말레이시아·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다양한 국가에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가이드맨’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이드맨’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