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실내 스포츠 문화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볼링, 포켓볼 등 젊은 층 중심의 스포츠부터 입문이 어렵다고 느껴지는 골프에 대한 관심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골프는 상류층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 들어 인도어골프장이나 스크린골프장 등의 확산으로 골프의 대중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진입장벽이 낮아져 접근하기 쉬워졌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최대 규모의 휘트니스 시설을 보유한 ‘극동스포츠’가 주목 받고 있다. 극동스포츠는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해있어 방문이 용이하며, 골프연습장은 물론, 헬스장과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 휘트니스 센터다.
극동스포츠의 골프연습장은 2개 층 28타석으로 이루어져 GDR시스템을 적용해 효율적인 연습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넓은 규모로 퍼팅은 물론 스윙까지 여유로우며 실내 무소음 스크린 막을 설치해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에 포함된 고덕호 코치의 PGA골프 아카데미 운영으로 체계적인 개인별 골프레슨을 진행하고 있으며, KPGA/KLPGA 출신의 프로진들이 회원들의 골프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한편, 강남휘트니스 극동스포츠에서는 1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골프연습장 6개월 이용권 구매 시 1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골프연습장 1년 이용권 구매 시 1개월 연장 혜택과 함께 골프락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권 당 7개월, 13개월 이용이 가능한 셈이다.
또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입자 전원에게 극동스포츠 기념품을 제공하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장타, 니어핀 대회를 진행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극동스포츠 휘트니스에서 진행하는 1:1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은 체계적으로 관리로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고, 넓은 규모의 휘트니스 시설에서는 GX, 필라테스, 수영 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며 GDR시스템을 적용한 골프연습장에서는 골프 초보부터 직장인, 주부 상관없이 골프의 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극동스포츠에서 진행하는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극동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