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부터 교보문고 토익/토플 분야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많은 토익 수험생에게 사랑 받는 해커스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2> 교재에 대한 스타강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시리즈는 신영화/김지현/김진영/박가은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꼼꼼한 해설 강의로 진행된다. 토익 LC 10강, 토익 RC 10강으로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토익 시험의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로, 토익 900점/토익 만점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도움되는 강의다. 토익 독학생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파트별 문제 유형 및 핵심 전략을 수록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커스토익은 2007년부터 2018년 3월까지 토익 교재 27종 누적 출고량 기준 1,400만 부 돌파하며 많은 토익 수험생의 학습을 도왔다. 특히, 토익 교재와 함께 공부하면 좋을 다양한 레벨의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의 목표 달성을 돕고 있다.
처음 토익을 공부하는 수험생은 정수진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교재 무료 강의를, 정규 레벨에는 이상길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 리딩>강의를, 실전 독해에는 표희정 강사의 <해커스토익 Part7 집중공략 777> 교재 강의를 추천하고 있다. 수험생은 자신의 실력에 맞춰 강의를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무료강의로 공부하는 토익 수험생을 위해 '토익 무료강의 출첵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무료 토익 인강을 꾸준히 듣고, 출석체크만 열심히 해도 애플 에어팟, 토익 응시료 전액 지원, 토익 인강 50% 할인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 해커스인강 3만 원 수강권 등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토익 학습을 독려한다.
한편,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자유게시판]과 [토익문제Q&A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토익자유게시판]은 무료 강의를 수강하는 토익 수험생의 토익 공부법, 토익 시험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토익문제Q&A게시판]은 토익을 혼자서 공부하는 수험생도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질문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게시판이다. 해당 게시판에는 많은 토익 수험생의 공부 후기를 공유하고 있어, 토익 점수 달성 팁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