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전문여행사인 골프그룹나비투어가 이번 2차 베트남 북미정상회담 개최를 기념해, 2월~3월 베트남 다낭, 나트랑 고객에게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행사 측에 따르면 이는 2차 북미 정상회담이 오는 27~28일 이틀간 베트남에서 열릴 것이라고 공식 발표된 가운데, 정상회담 장소로는 베트남의 휴양지 다낭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한다.

여행사 측에 따르면 베트남 다낭. 나트랑 골프는 많은 수요가 몰리면서 현재 모든 부킹은 완료되어 남은 자리에 한해, 30% 할인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라고 한다.

박인규 공동대표는 “베트남 다낭이 북미정상회담 유력지로 떠오르며, 베트남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이 시점에 성공적인 북미회담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뜻에서 2월~3월 베트남 다낭, 나트랑 방문고객 대상으로 파격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로 북미간 또는 남북간 관계 개선이 되어 북한 지역에 골프장이 개발되어 많은 분들이 분단의 아픔을 잊고 관광할 수 있는 날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의미를 전달했다.

다낭 3박5일 골프 패키지 상품은 클럽은 다낭CC, 몽고메리CC, 호텔은 무엉탄호텔(특급), 포함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 조식, 석식, 전용차량, 가이드, 시내관광, 여행자보험이다. 관광 코스로는 바나힐, 마블마운틴, 후예, 호이안, 관운상 등 베트남 역사와 문화를 탐방할 수 있다.

나트랑 3박5일 골프 패키지 상품은 클럽은 다이아몬드베이CC, 호텔은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포함 사항은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 조식, 석식, 전용차량, 가이드, 여행자보험이다. 관광 코스로는 현지 지명으로는 나짱(Nha Trang), 4대 섬을 돌아보는 아일랜드 투어, 와불상, 롱선사 등 베트남 특유의 유적지 코스, 나짱 머드팩,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등 가족들과 오붓하게 휴양을 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그 밖에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는 214개의 권역별로는 중국, 일본 및 말레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및 하와이 골프관광, 북미권 골프관광 등 일반 패키지 상품들과 방콕 나콘사완CC 멤버십 등 해외여행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북미회담 “베트남 다낭 유력 개최지 기념”, 다낭 나트랑골프 2월~3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그룹나비투어’ 또는 구글플레이 ‘나비앤’ 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