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든렌터카, 린든크루즈, 린든아카데미아 등으로 알려진 괌 한인기업 린든그룹이 프라이빗 전세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
그 동안 린든그룹은 괌 돌핀크루즈와 괌 액티비티, 괌 스노쿨링, 괌 돌핀투어 등 다양한 괌 관광상품을 개발해 좋은 서비스로 관심 받아 왔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가족이나 친구, 기업 등 단체 여행객을 위한 전세 크루즈를 론칭하게 됐다.
린든크루즈는 일반적인 업체와 달리, 자체적으로 크루즈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길고, 크루즈 내로 맥주, 와인 등 주류나 음식을 반입할 수 있어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렌탈 크루즈를 운영하는 업체에 비해 최신식 크루즈를 보유해, 깨끗하고 속도가 빠르다. 405HP COMMINS QLS9 엔진 두 개 장착으로 우수한 기동력을 갖춰 수영 속도가 빠른 돌고래를 보는 데 더욱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최대 40명이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즈이며, 린든 측에 따르면 그 동안 괌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전세 크루즈라는 점에서 론칭 소식 직후 이용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린든크루즈는 다이나믹한 바나나보트 1회 무료 탑승과 스노클링, 바다 위 안전풀장, 돌핀워칭, 선상낚시, 식사 및 간식, ZAYAK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픽업 운전기사에서부터 선장까지 모두 전문성을 갖춘 자체 직원으로 운영된다.
설명에 따르면 린든크루즈는 이용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 블로거는 “한국인 스텝 1명이 동행했고, 스노클링과 낚시 시간이 길어서 즐거웠다”는 평을 남겼으며 돌고래를 구경한 또 다른 고객은 “크루즈가 일으키는 물결 따라 헤엄치는 돌고래떼를 볼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린든크루즈는 전세 크루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용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CU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린든 돌핀 크루즈와 린든렌터카를 함께 이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괌 린든크루즈 예약 시 승선 인원에 따라 최소 $5~$25까지 렌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린든렌트카 예약 시에는 렌트 기간에 따라 $5~$25 크루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