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봄봄봄 패키지 © 켄싱턴호텔 사이판 제공

- 켄싱턴호텔 사이판, 봄맞이 봄봄봄 패키지 선봬
- 3월 사이판여행 떠나기 적기, 봄여행은 사이판 어때요?
사이판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호텔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봄맞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에게 특별한 사이판 여행을 제안한다. 사이판은 어린 자녀와 함께 찾기 좋은 대표적인 휴양지로 4시간 30분의 정도의 짧은 비행이면 도착 할 수 있어 부담 없는 가족여행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사이판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마나가하섬을 탐방 할 수 있는 ‘마나가하섬 입장권’ 성인 2매 제공 한다. 사이판의 깨끗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마나가하섬은 스노쿨링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투숙객을 위해 제공하는 힐링 모먼트 또는 인피니티모먼트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힐링모먼트는 로비에 위치한 오하스바에서 라이브 뮤직과 함께 무제한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이용 가능하다. 반면 인피니티모먼트의 경우 성인 고객만을 위한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인피니티풀파티로 칠아웃 뮤직과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핑거푸드가 제공 된다.
이번 패키지는 로얄디럭스룸으로 올인클루시브 3박 이상 예약 진행 시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켄싱턴호텔사이판은 사이판 내에서 가장 최고급 호텔로 손 꼽히는 호텔로, 한중일식을 비롯한 바비큐까지 다양하고 품질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3월 1일부터 4월 30일 까지 체크인 하는 일정으로 판매 되며, 켄싱턴호텔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