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 © 레스케이프호텔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향수를 선물할 수 있는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2월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49만원(세금 별도)이다.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가 우아한 프랑스 귀족의 예술적 취향에서 영감을 받아 로맨틱함이 가득한 프리미에 스위트를 제공한다. 객실 내에 아시아 베스트 소믈리에 수상한 조현철 소믈리에가 추천한 샤또 크루아 드 라브리 (Chateau Croix de Labrie)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과일 & 디저트 커티시가 준비된다. 또,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을 위해 호텔에서 미리 로맨틱한 향수를 선물로 준비해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향수는 코냑의 명가 헤네시 그룹의 상속자인 킬리안 헤네시가 만들어낸 킬리안 하이엔드 향수 (50ml 정품) 1개를 제공한다. 킬리안 향수는 살구가 더해진 계화꽃, 오렌지 블라썸과 로즈 등 감미롭고 자유롭게 바람에 흩날리는 꽃들이 연상되는 ‘굿 걸 곤 배드’ 또는 레몬과 생자몽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노트에 이국적인 망고, 촉촉한 질감의 라이스와 따스한 코코넛 밀크가 부드럽게 조합되어 리조트에서 맛보는 달콤한 디저트가 연상되는 ‘문 라이트 인 헤븐’ 중 랜덤 1개 제공이다.


프리미에 스위트 객실 이용으로 앞선 기본 혜택에 2인 조식 제공, 라이브러리 내 애프터눈티세트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2PM), 발렛파킹 1회 등 추가로 주어진다.


<레스케이프 호텔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
■ 기간: 2019년 2월 14일(목) ~ 16일(토)
■ 가격: 49만원부터(2인 1실 기준, 세금 10% 별도)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