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정식 오픈 일은 7월 26일

▲ 사진=할레쿨라니 오키나와 외관 © 할레쿨라니오키나와 제공


● 아시아 탑 셰프가 이끄는 오키나와 최상급 다이닝 레스토랑 오픈


하와이 최고급 호텔 브랜드 할레쿨라니가 오는 7월 26일 일본 오키나와에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를 오픈하고, 2월 27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는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하와이 오아후 섬에 위치한 할레쿨라니 와이키키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호텔로, 일본 내 대표 휴양지인 오키나와의 온나 빌리지에 자리한다. 호텔은 오키나와 해안 국정 공원 내 약 1.7km에 달하는 해안선을 따라 들어서며, 에메랄드 빛 바다와 모래사장을 조망할 수 있는 360개의 오션뷰 객실을 갖춘다. 뿐만 아니라, 스파 시설, 피트니스 그리고 5개의 실/내외 수영장을 완비할 예정이다.

▲ 사진=할레툴라니 스위트룸 © 할레쿨라니오키나와 제공


전 객실은 모두 최소 15평 이상의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그 중 47 개 객실은 23평에서 89평에 이르는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다. 또한 5 개 빌라에는 개인 수영장과 천연 온천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인테리어는 우아함을 모티브로 하는 뉴욕의 샴팔리마우드 디자인(Champalimaud Design)에서 담당했으며, 전 객실은 할레쿨라니 시그니처 컬러인 ‘흰색의 7가지 그림자’를 테마로 클래식하고 심플한 색채 조합을 이용해 꾸며진다.

▲ 사진=하우스 윗아웃 어 키 레스토랑 © 할레쿨라니오키나와 제공


본 호텔은 최상급 호텔 객실과 더불어 오키나와 최고급 다이닝 레스토랑도 갖췄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이노베이티브 레스토랑인 시루(SHIROUX), 일식당 아오미(AOMI), 스테이크&와인 킹덤(KINGDOM) 그리고 올데이다이닝 하우스 윗아웃 어 키(House Without a Key), 바 스펙트라(BAR SPECTRA) 등 총 4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를 보유한다. 특히, 레스토랑 시루는 아시아 탑 셰프로 손꼽히는 히로야스 카와테 셰프(Hiroyasu Kawate)가 수장을 맡아 주목을 끈다. 카와테 셰프는 미쉐린 2스타 획득 및 2019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20에 3위로 이름을 올린 도쿄의 프로릴레지(Florilège)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