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이 여행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주차장 수요 고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김포공항 SK주차장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김포공항주차장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주차장은 지난 7월 오픈 이후 김포공항 자체 주차장의 이용금액 대비 약 50-60% 가량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기존 고객 유치와 새로운 고객 유입을 위한 전략을 내세운 바 있다.
이번에는 온라인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오는 1월 16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을 이용한 주차권 상품 판매로 고객의 구매 접근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주차상품을 현장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T와의 제휴 협약을 맺었으며, 전국 1등 주차앱으로 정평이 나있는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통해서 SK주차장에 대한 정보확인 및 주차권 구매를 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
SK주차장 관계자는 “여행객이 공항 주변을 돌며 주차 가능한 곳을 찾지 않아도 주차대행을 해드리고 출국장 입구까지 셔틀 운영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여행을 위해 김포공항의 주차대행업체 및 사설 주차장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SK주차장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