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맞이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열려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1/10 [15:40]

2019년 새해맞이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열려

박정길 | 입력 : 2019/01/10 [15:40]

결혼 준비를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결혼준비 일정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결혼 준비 일정표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일정 및 확인 사항을 정리한 표로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사항이 복잡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준비해야 할 사항을 빠뜨리지 않기 위해서는 항목 및 일정을 순서대로 작성하여 관리하는 것이 좋다. 결혼 준비 일정표를 작성함으로써 결혼식을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것이다.
 
결혼 준비 일정표를 작성했다면 각 세부적인 내용을 점검해야 한다.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단, 맞춤정장, 피부관리, 폐백음식, 청첩장,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부케 등 챙겨야 할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의 이정표 역할을 담당하는 웨딩박람회는 인생에서 큰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결혼식을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는 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SETEC 전시장에서는 57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준비되어 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와 한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가 공식 인정한 업체 웨딩앤이 진행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뜰하게 혼수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9년 신년 맞이 파워세일이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의 웨딩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웨딩앤 직영 여행사 여행앤라이프를 통해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 신혼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기 웨딩홀에 대해 최대 600만 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복과 예물, 예복 역시 각종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설명에 따르면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의 긍정적인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 역시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무료 웨딩드레스 피팅 이벤트부터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초대장 신청한 예비 부부들에게 무료 입장은 물론 방문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웨딩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었다는 후기가 이어지면서 예비 부부들의 참여가 늘고 있다. 단 한 번의 결혼식을 완벽하게 만들고 싶은 예비 부부들의 많은 참여 기다린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