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 ATS 최경호대표, 위드피아노 김성식대표와 업무협약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1/08 [09:37]

㈜플립 ATS 최경호대표, 위드피아노 김성식대표와 업무협약

박정길 | 입력 : 2019/01/08 [09:37]

▲ 사진설명 = 왼쪽 위드피아노 김성식대표 오른쪽 플립ATS 최경호대표  


(주)플립ATS은 국내에서 플립렌트카, 우버시장, 오토토탈서비스 그리고 플립스포츠매니지먼트등 각종사업으로 향후 국내사업 과 동남아 아시아사 업을 진출하려고 준비 중인 회사이고 올해 우버택시 서울에서 1000대 정도 출시하고 자동차 부품사업도 국내 동남아시아 등등 하고 있다. 그리고 스포츠산업으로 플립스포츠매니지먼트 프로골퍼선수 프로야구선수 등등 올해 50명정도 관리 및 후원을 목표로 하는 스포츠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위드피아노는  김성식 대표 의해 2007년 창립되었다.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혜화로터리의 대학로 1호점에서 시작하여, 2018년 현재 총 29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지점이 몰려있고, 그 외에는 부산과 천안지점이 있으며 2분기엔 캐나다 캘거리점이 오픈 예정하에 있다.최근 성인 취미 미술학원인 위드팔레트와 미술과 피아노를 함께 배울 수 있는 위드피아레트 오픈을 한 것으로 미루어보아, 예술계열 성인교육의 대중화 및 경영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피아노학원 최초로 획기적인 시스템들을 도입하고, SNS를 비롯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며 프랜차이즈를 선점했다. 특히 YOLO부터 시작되어, 시간이 흐를수록 관심 받고 있는 소확행 혹은 가심비 트렌드-즉, 자신의 취미와 행복을 가장 중시하는 소비행태가 늘어남에 따라 함께 성장하고 있다.

㈜ 플립ATS 최경호 대표이사는 "어렸을 때부터 전남 영광에 태어나 해병대 나오고 한번해병은영원한해병 뭐든지 해낼 수 있다 등 이런 명언을 좋아하고 저희기업이 사회적인 기업으로 한걸음 올라가려면 혁신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시고 사회공헌과봉사 위드피아노 김성식대표님과 할 수 있어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