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가 꾸준한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의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출시와 동시에 핸슨의 소파 라인업 중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가 핸슨의 ‘명품의 대중화’라는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50% 할인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한 바 있다.

최근 많은 소비자가 ‘휴식’의 가치에 주목하며 ‘나만의 공간’을 인테리어 하는 것을 중시하기 때문에 1인용 리클라이너의 판매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거실에 3인용 소파 혹은 4인용 소파를 배치하고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가로 구매해 거실, 침실 및 서재에 배치하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핸슨은 ‘나만의 온전한 휴식’의 가치에 주목해 오랜 기간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 출시에 큰 힘을 쏟은 결과 ‘프라임’이라는 스테디셀러가 탄생하게 되었다. 프라임은 세미애닐린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해 세련된 색감과 가죽 특유의 은은한 광택 및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또한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내 몸에 딱 맞게 밀착되는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360도 회전 및 17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프라임’은 독서, 업무, TV 시청, 낮잠 등에 딱 맞는 각도를 찾아주어 편안한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핸슨 R&D팀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라임’ 리클라이너쇼파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중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현재 50% 할인 행사 중으로 기존 196만 원에서 50% 할인 된 98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핸슨'의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등 모든 소파 라인업은 핸슨소파 전국 8개 직영점(제주가구단지, 고양일산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청남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