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PC방 크레인PC방은 타업체 기본 견적보다 저렴한 프리미엄 패키지와 개인창업보다 저렴한 실속 패키지를 선보이며 최저창업비용으로 경쟁 1위를 선언,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크레인PC방은 '최저창업비용으로 경쟁1위 선언'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예비 창업자들에게 파격적이며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게 된 프리미엄 패키지와 실속 패키지 역시 합리적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패키지는 RTX 2080 그래픽 카드, QHD 모니터, LED 커스텀 모니터 등을 제공하여 최고사양급의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도와주는 패키지이다. 실속 패키지는 개인 PC방보다 저렴해 PC방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의 진입장벽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크레인PC방은 창업 시 가장 큰 비용지출이라 할 수 있는 초기 가맹비, 월 관리비, 추가적인 디자인 비용을 받지 않는 제로 프로모션을 선언했다. 또한 일반적인 PC방 서버 1기가 서버가 아닌 10기가 서버를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슈퍼서버 프로모션으로 손님들이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패키지와 실속 패키지를 비롯해 제로 프로모션과 슈퍼서버 프로모션 등 크레인PC방의 혜택은 현실적인 PV방 창업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복합공간으로써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크레인PC방 관계자는 "PC방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금전적인 부담과 심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PC방 창업에 간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