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왼쪽(주)플립ATS공유진이사님, 가운데 전승민프로골퍼 ,오른쪽 카말돌리벨라비타최용훈이사님)

카말돌리 화장품은 이태리 여행시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1048년 수도사들이 일반인들의 상처치료를 위한 약국으로 설립되어 1000년 동안의 레시피와 이태리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착한 원료를 토대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어 일명 ‘이태리 문화재 크림’, ‘이태리 수도원 약국 크림’으로도 불린다.
(주)플립ATS은 국내에서(주)플립렌트카 우버시장,오토토탈서비스 그리고 플립엔터테인먼트등 각종사업으로 향후 국내사업 과 동남아 아시아사업을 진출하려고 준비중인 회사이다.
㈜플립ATS 공유진이사님은 저희 플립엔터테인먼트 선수들을 위해 카말돌리 최용훈 이사님께 MOU체결을 할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저희선수들을 위해 운동관리와 미용관리부분을 적극적으로 홍보와 많은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겠다고 말씀했다.
플립엔터테인먼트소속 전승민골프선수는 직업특성상 야외활동이 많아 피부가 많이 상했는데 카말돌리 화장품으로 케어할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작은 것까지 섬세하게 챙겨주시는 플립엔터테인먼트 공유진 이사님과 카말돌리 최용훈이사님께 감사하고 골프실력을 향상시켜 많은 홍보에 도움이 될수있도록 최선을다하겠다고 대답하였다.
카말돌리 최용훈이사는 "개인적으로 골프등 스포츠를 좋아하는데 전승민선수를 후원해 주게 되어서 기쁘다. 골프선수에 대한 꾸준한 지원을 통해 스포츠 선수들의 피부 건강을 지킬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