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나인블럭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복합 문화 공간 나인블럭이 지난 13일, 경기 파주 프로방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남 프랑스풍의 감성을 지닌 프로방스점은 여유로운 식사와 디저트, 흥미로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엿볼 수 있다.
현재 나인블럭은 8호점을 운영하며 커피와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나인블럭 9호점인 프로방스점은 예술적인 공간에서 색다른 문화가 공존하는 장소로써 나인블럭의 다변화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며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 사진 = 나인블럭

설명에 따르면나인블럭 프로방스점에서는 세 가지의 특색이 있는데, 큐레이션 스토어 ‘모션 나인블럭’, 플렉서블한 문화공간 ‘나인스도어’, 네오 내추럴 퀴진의 ‘나인블럭 키친’ 등이다. 첫 번째는 올해 신규 론칭한 큐레이션 스토어 ‘모션 나인블럭’이 입점해 패션, 리빙, 서적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두 번째는 다양한 공간으로써 활용할 수 있는 ‘나인스도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파티, 모임, 대관 등의 특별한 문화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세 번째는 커피와 디저트와 ‘나인블럭 키친’의 덮밥 메뉴를 즐길수 있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프로방스점은 가족과 연인, 친구 누구와 오더라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식사, 디저트, 쇼핑 등 다양한 문화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라며 “뿐만 아니라 리버뷰, 노을 전망, 야간 전경 등이 아름다워 데이트 장소와 드라이빙 코스로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