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데미라운지


프리미엄 독서실과 같은 교육 창업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여, 현재는 정점에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증가세는 창업자들이 고려하는 미래성과 수익성이 확보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하지만 과도한 인테리어만을 강조한 프리미엄 독서실은 차별화가 없는 한 도태되기 쉬운 비즈니스모델 이기도 하다.

시설투자를 강조한 대부분의 프리미엄 독서실의 홍수 속에서 교육컨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학습관리까지 도와주는 “아카데미라운지”(주식회사 아카데미플러스)가 알려지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화려한 인테리어로 포장하고 높은 공사비를 요구하는 여타 프리미엄 독서실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교육의 근본을 되찾고자 하는게 아카데미라운지가 지향하는 목표이다. 수험생의 목표를 이루고 꿈의 실현을 도와주는 곳 그곳이 바로 프리미엄 독서실 아카데미라운지다.

보여주기식 인테리어 보다는 편안하게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의 인테리어 수험생의 목표에 맞춘 교육 컨텐츠 공급으로 학습 방향을 제시 국내 다수 대학의 인재들과 산학협동으로 현실적인 멘토링 제공 이는 아카데미라운지가 진행하는 스마트캠퍼스의 일부일 뿐이다.

이제 독서실은 변해야 하고 나날이 발전해야 한다. 아카데미 라운지는 스마트캠퍼스를 기점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시도하여 수험생에게는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고, 창업자에게는 동반성장을 가능케 할 것이다.


안정적인 프랜차이즈창업은 독서실 예비 창업자들의 한결같은 목표일 것이다. 아카데미라운지 손영학. 박상규대표는 이런 예비창업자의 니즈를 반영한 가맹점 150개 센터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럴 마케팅, 신문, 전단지, 대중교통 광고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창업자의 빠른 안정화를 위하여 아낌없이 지원 하며, 가맹계약 초기 지불해야 하는 가맹교육비 1000만원 면제 이벤트를 통해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 또한, 차별화된 교육 컨텐츠 제공 및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한 아카데미라운지의 스마트캠퍼스는 아카데미라운지의 근본이자 미래라고 할 수 있다.


기본에 충실한 교육철학으로 미래를 선도하고자 노력하는 아카데미라운지는 범람하는 독서실 창업시장에서 예비창업자들이 눈여겨 봐야할 업체임에 틀림없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