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은 평소보다 특별한 곳에서 보내고 싶어진다. 일상을 벗어나 낭만 가득한 겨울 여행지로 여수가 뜨는 이유다. 혹한 추위로 따뜻한 곳, 남도로 내려가기 시작한다. 여수의 상징적인 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 오동도의 동백은 12월부터 4월까지 붉은 꽃으로 물들인다. 동백섬이라 불리는 오동도는 등대에 오르면 여수 시내와 한려수도의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여수는 이 밖에도 실내에서 여수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해상케이블카, 여수엑스포, 해양수산박물관, 아쿠아플라넷 여수점를 둘러보자. 겨울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빼어난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면 향일암을 제안한다. 해 질 무렵 따뜻한 옷차림으로 낭만포차 거리와 돌산공원의 야경을 보며 식도락여행을 즐겨도 좋다.
한려수도의 경관이 아름다운 여수에는 특색있는 펜션 또한 많다. 그 중에서도 여수스파펜션 '케이파크펜션'은 럭셔리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커플펜션, 스파펜션, 연말모임장소펜션으로 관심 받고 있다.
특별한 연말 여행을 위해 성탄연말 할인이벤트와 달콤한 머핀과 주스로 아침을 제공한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최고급 제트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고, 맛있는 비비큐 파티를 위한 실내 개별 바비큐장이 있다.

연말 송년회 분위기를 어울리는 복층형 스위트객실도 준비되어 있다. 전용 실내 스파시설과 바다 일출 조망권, 거실은 넓은 편이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플 객실인 디럭스룸은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TEMPO 매트리스가 제공되며, 오션뷰 전망에 자이글로 테라스 바비큐가 가능하다. 인원이 많을 경우는 스위트패밀리 객실이 좋다. 객실내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최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간접 조명뿐 아니라 호텔형 침구류, 주방기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준비되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편의점, 찜질방, 테이크아웃커피숍, 세미나시설도 있다. 여수여행에 필요한 숙박 및 자세한 내용은 '케이파크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