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키니(BITKINYT) 홈페이지

암호화폐 신규 거래소인 빗키니(BITKINY)에서 루시(LCY)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윈터필드(WTC)로 보상을 해준다고 한다.

현재 타 거래소의 루시(LCY) 지갑 폐쇄로 인하여 루시(LCY)전송이 무기한 연기 되고 있으며 이에, 빗키니(BITKINY)를 아끼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의 자산 피해가 우려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을 시행한다고 한다.
·스왑 신청기간 : 2018년 12월 10일(월요일) ~ 2018년 12월 17일(월요일) 오전 9시까지
·스왑 신청 접수 : 빗키니 고객센터 [스왑 신청하기]
·스왑일 : 2018년 12월 17일(월요일) 오후 중
·스왑비율 :루시(LCY) : 윈터필드(WTC) = 1 : 3
·윈터필드(WTC) 총 스왑 예정량 : 약 322,708,730 WTC
스왑은 개인 보유량 전체에 대한 신청만 가능하고 일부는 신청이 불가하며 기한 내 미신청 시 스왑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추후 신청 할 수 없으니 기한 내 늦지 않게 신청을 해야 한다.

현재 빗키니(BITKINY)거래소는 현재 신규 회원 증가로 수익률왕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 가입 원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빗키니(BITKIN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키니(BITKINY)는 엄격한 마켓 심사를 통해 코인을 상장을 시킴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투자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빗키니 대표는 "고객의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