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안덕면 대평리에 위치한 니나수 족욕카페가 가족,연인들의 관광코스로 관심을 얻고 있다.
멀리 마라도, 가파도, 형제섬, 송악산이 보이며, 대평의 명물 박수기정이 손에 잡힐 듯 보이는 니나수 족욕카페는 세계 최초 38개국 특허,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승인된 니나수를 이용하여 족욕과 월풀스파 전신욕을 즐기면서 일상과 여행으로 지친 발과 몸의 피로를 씻어 준다.
20여년동안 니나수 관련 사업을 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체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리뉴얼 재 오픈한 니나수 족욕카페는 기존 17개의 족욕기로 실내에서만 운용하던 것을 루프탑으로 확장하여 옹기 족욕기 25개, 2인용 월풀스파 욕조 3개를 추가 설치해 더 많은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준다고 전하고 있다.
니나수 족욕카페를 찾는 여행객들은 따뜻한 니나수에 족욕과 전신욕을 즐기면서 카페지기가 직접 담근 수제 제주 댕유자차를 비롯하여 제주산 레드키위쥬스, 천혜향쥬스와 니나수로 내린 콜드브루 더치커피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니나수 족욕카페 관계자는 “니나수는 먹는 물로는 니나블루골드로 고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질병군에 대한 효능이 아주 탁월한 것으로 유튜브 체험사례들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전하며, “또한 수많은 임상 데이터를 보유한 니나수는 면역력을 높이며,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수분부족 및 만성탈수를 해소시켜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해소 등에 좋다”고 밝혔다.
고객 편의를 위해 루프탑확장 및 2인용 월풀스파욕조 추가 설치하면서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프트 1만 포인트쿠폰 증정이벤트와 바산올레 펜션 할인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위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펜션 바산올레’ 대표 번호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