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경연인연합회‘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개최
[투어타임즈] 인천 남동구는 지난 1일 남동구경영인연합회 주관으로"남동구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남동복지관 4층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민과 함께 김장김치 200박스를 직접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남동구경영인연합회 회원, 구민, 가수 백영규 및 가수 양하영 팬클럽 회원 등 약 200여명이 참여했다.

남동구경영인연합회는 관내 기업 간의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기술개발 및 정보교류 등으로 경영인의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민간 기업인 단체로,

지난 추석에도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3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기탁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영목 회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추위로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이번 행사에 재능 기부로 참여해 준 가수 백영규, 양하영님과 팬클럽 회원분들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강호 구청장은 “지난 추석에 이어 다시 한 번 사랑의 김장김치를 기탁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남동구경영인연합회가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을 적극 실천하는 단체로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