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Eurail © 유레일패스 제공

유럽기차여행의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유레일패스가 2018년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더욱 저렴한 요금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유레일패스는 유럽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패스로서 유럽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가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며 도시의 중심지에 위치한 기차역의 뛰어난 접근성 그리고 원할 때 언제든 자유롭게 기차를 탑승하고 여행할 수 있다는 유레일패스의 유연성 덕분에 한국인 유럽 배낭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유레일의 전 세계 2~3위로 큰 시장, 아시아에서는 1위 시장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면 유럽 내 최대 28개국 전역에 걸쳐 유연성 있는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패스’는 유효기간에 따라 최대 37% 할인, 유럽 내 2~4개 인접 국가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는 20% 할인, 유럽 국가 한 곳을 집중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원컨트리 패스’ 상품은 15% 할인이 적용된다. 유레일 패스는 구매 후 11개월 이내에만 사용을 개시하면 되므로 올해 겨울 또는 내년 가을 내 유럽 기차여행을 계획한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레일 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여행경비를 절감하는 방법이다.

▲ 사진=Eurail © 유레일패스 제공


한편 유레일패스는 기차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한다.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 구매는 유레일 닷컴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 사진=Eurail © 유레일패스 제공


유레일 패스는 유럽 전역, 국경 없는 철도 여행의 대명사이며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러 목적지의 기차 여행을 가능하게한다. 유레일 패스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는 최대 28 개의 유럽 국가를 여행 할 수 있으며 여정에 따라 추가 혜택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01 년에 설립 된 Eurail Group G.I.E. 는 35 개 이상의 철도 및 해운 회사에 의해 전액 출자되어 설립된 기관으로서 비 유럽인과 유럽인 모두를 위한 유레일 및 인터 레일 (Eurail and Interrail)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Eurail Group G.I.E는 유럽 내 호텔, 교통기관, 관광명소 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일 패스 소지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유레일패스 로고 © 유레일패스 제공

키워드

#유레일패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