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유레일글로벌패스 35% 할인 시작”

▲ 사진=유레일 메인 이미지 © 유레일패스 제공

LCC의 성장으로 인 한 항공여행의 선택권이 다양화 되고 매년 해외여행객의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여행이 보편화 되면서 성수기 휴가 성수기와 비수기의 경계가 점점 허물어지고 있다.

특히, 겨울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저렴한 항공 및 숙박 요금, 열차 예약 부담이 낮아 여러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는데 겨울의 유럽 역시 여름 못지 않은 특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유럽기차여행의 전문가 유레일이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유레일 글로벌패스 35% 할인이 적용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술, 문화적 감성이 가득한 특별한 유럽 축제를 소개한다.

▲ 사진=빛축제 © 유레일패스 제공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빛축제

11월 29일부터 새해 1월 20일까지 암스테르담에서는 눈이 황홀한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전 세계의 예술가, 건축가, 디자이너가 만든 경이로운 빛의 조각품들이 암스테르담 곳곳에 전시된다. 조각품은 도보나 자전거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워터 컬러 커널 크루즈를 이용하면 역사적인 암스테르담 운하를 따라가며 물에 비친 빛의 전시품이 더주요 전시물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네덜란드에서 유효한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암스테르담 박물관 및 블루 보트 컴퍼니 크루즈 이용시 각각 25%,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암스테르담 중앙역 내 앤틱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그랑 카페 레스토랑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기차로 가는 방법: 암스테르담과 그주변도시 그리고 독일, 벨기에, 프랑스 둥 이웃국가로 운행하는 열차편이 많다. 영국에서 유로스타를 통해 방문할수도 있다.

▲ 사진=크리스마스 마켓 © 유레일패스 제공


독일, 코블렌츠 – 코블렌츠 크리스마스 마켓

독일 서부에 있는 도시 코블렌츠에서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마켓이 11월 23부터 크리스마스 며칠 전까지 열린다. 올드 타운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사탕부터 수공예 장난감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과 음료, 공연 및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KD German Rhine Line 이 코블렌츠와 코헴 사이 모젤강을 따라 운항하는 크루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모젤강의 그림 같은 풍경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기차로 가는 방법: 쾰른은 코블렌츠와 가장 가까운 대도시이다. 쾰른에서 코블렌츠까지 기차로 한 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정기 운행하는 열차가 있으니 방문해보자.

▲ 사진=헝가리 © 유레일패스 제공


헝가리, 부다페스트 – 뉴 와인 앤 치즈 페스티벌

부다페스트 뉴 와인 앤 치즈 페스티벌은 방문객에게 최상의 헝가리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11월 말에 개최된다. 다음의 축제에서는 전국에서 온 전통 치즈도 만나볼 수 있다. 11월 28일과 29일에 걸쳐 바이다후냐드 성에서 열린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시음용 잔과 헝가리 농업 박물관 무료 입장까지 즐길 수 있다.

기차로 가는 방법: 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철도 중심지다. 부다페스트, 류블랴나, 슬로베니아, 프라하, 그리고 브라티슬라바에서 부다페스트까지 정기 운행하는 기차를 이용해보자.

한편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는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유럽의 매력을 발견하기 위한 최고의 교통 수단으로 손꼽힌다. 더불어 유럽의 주요 국가를 둘러볼 예정이라면 글로벌패스 이용시 보다 편리하게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데 유레일패스는 기차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한다.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 구매는 유레일 닷컴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전역, 국경 없는 철도 여행의 대명사이며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러 목적지의 기차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유레일 패스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는 최대 28 개의 유럽 국가를 여행 할 수 있으며 여정에 따라 추가 혜택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01 년에 설립 된 Eurail Group G.I.E. 는 35 개 이상의 철도 및 해운 회사에 의해 전액 출자되어 설립된 기관으로서 비 유럽인과 유럽인 모두를 위한 유레일 및 인터 레일 (Eurail and Interrail)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Eurail Group G.I.E는 유럽 내 호텔, 교통기관, 관광명소 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일 패스 소지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유레일패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