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카타에서 신 오사카역까지 왕복 운행... 다양한 키티 숍 인기몰이

▲ 사진=JR서일본 여객철도 © JR서일본 여객철도(주) 제공

서 일본 여객철도 주식회사(JR WEST)는 서 일본 지역 활성화의 일환으로 인기 캐릭터 헬로우 키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헬로우 키티 신칸센 운행을 하고 있어 화제다.


신칸센 고다마 730호 키티 열차는 캐릭터 키티로 열차 외부를 감싸고 있을 뿐 아니라 차량 내 헬로우 키티 디자인으로 장식해 즐거운 이벤트 공간을 만들었다.

▲ 사진=헬로우 키티 신칸센 ©JR서일본 여객철도(주) 제공


헬로우 키티 신칸센의 운행시간은 매일 하카타역에서 오전 6시40분 출발하며 주요 정거장으로는 고쿠라, 시모노세키, 신야마구치, 히로시마, 오카야마, 히메지, 신고베 등이다. 신칸센 고다마 730호 키티 열차의 종점인 신 오사카역에는 오후 11시13분 도착한다.


신 오사카에서 출발하는 헬로우 키티 열차는 신칸센 고다마 741호로 신 오사카 역 출발 오전 11시29분, 종점 하카타역에는 오후 3시38분에 도착한다.


헬로우 키티 신칸센 열차의 볼거리로는 HELLO!PLAZA 라는 서 일본 각 지역의 특색을 담은 상품을 중심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공간이 준비됐다.

▲ 사진=헬로우 키티 신간센 ©JR서일본 여객철도(주) 제공


또한 서 일본 신칸센이 처음으로 소개하는 헬로우 키티 방인데 헬로우 키티와 함께 여행하고 있는 듯 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여행 안내자 헬로우 키티와 함께 기념촬영 할 수 있는 포토 존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헬로우 키티 신칸센 운행에 맞춰 주식회사 JR 서비스 사이트 후쿠오카에서는 신칸센 하카타역 안에 지역의 색을 입은 헬로우 키티와 오리지널 헬로우 키티가 디자인된 상품 등이 준비된 헬로우 키티 마켓도 오픈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