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해당 학원은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학습환경으로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강의실과 자습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멀티강의도 제공중이다.

전기기사 전문 상담튜터의 1:1 학습코칭 시스템도 합격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서는 기초부터 실전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전기기사 합격에 최적화된 다양한 학습과정을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

올인원 패스반은 1년안에 전기(산업)기사 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전기(산업)기사 혹은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가 면제되기에 한 개 자격증 취득 후 2과목만 더 준비하면 남은 한가지 자격증도 준비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한국전력공사 채용공고에 따르면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가산점을 따로 구분하기 때문에 2배의 가산점을 획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