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갈비 보양 프로모션과 50% 할인' 동시 실시

▲ 사진=[Ramada Plaza Jeju Hotel]양갈비 프로모션 © 라마다프라자제주 제공

●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뷔페 이벤트

●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겨울 보양식 ‘양갈비’ 라이브 프로모션 동시 실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15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이라는 이름의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거나, 수시에 응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 본인은 반값 할인, 함께하는 동반 가족 3인까지는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부모님 등 가족들이 함께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뿐 만 아니라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양갈비 라이브 코너”와 11월 방어 철을 맞아 ‘방어회 라이브 코너’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다이닝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이벤트는 오는 15일 목요일부터 11월30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입장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더 블루 레스토랑 (064-729-8305)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더블루 레스토랑은 크루즈 선상에서 정찬을 즐기듯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다양한 세계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