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한국 주요 도시 300여명의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 사진=괌정부관광청 로드쇼 © 괌정부관광청 제공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0월 10일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11일 광주(라마다 플라자), 12일 대구(노보텔 앰배서더)에서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2018 괌정부관광청 로드쇼를 성료했다.


이번 로드쇼에는 총 13개 괌 현지 파트너가 참가해 부산, 광주, 대구 지역의 여행 업계 관계자들 약 300여명을 초청해 괌 시장 업데이트 및 1:1 미팅을 통해 심도 있는 교류와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의 기회를 가졌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미스괌 딜리아나(Diliana Tuncap)와 차모로 공연단을 초청해 참가 여행업계 파트너들에게 조개 환영 목걸이를 선사하고 함께 사진 촬영의 기회도 가졌다.

▲ 사진=괌정부관광청 로드쇼 © 괌정부관광청 제공


바틀리 잭슨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 위원회장은 “한국은 괌의 매우 중요한 원천 시장이며 괌정부관광청은 주요 여행업계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한국의 잠재 방문객들이 낙원의 섬, 괌을 방문하도록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한국 시장은 지난 몇 년간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으며, 이러한 성장세는 한국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헌신을 반영한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괌정부관광청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는 ‘인스타괌(instaGuam)’ 캠페인을 소개하며 앞으로도 SNS를 기점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더욱 힘쓸 것을 강조했다. 더불어 올해로 7주년을 맞은 괌 최대 쇼핑축제 ‘샵 괌 페스티벌’을 소개했다. 해당 축제는 오는 11월 10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섬 전역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다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해 보다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로드쇼에는 괌 현지의 발디가 그룹, 베이뷰 & 오션뷰 호텔(코어텍 리조트), 두짓타니 괌 리조트, 피시아이 마린파크, 홀리데이 리조트 & 스파, 람람투어, 롯데 호텔 괌, 닛산렌터카,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로얄 오키드 괌 호텔, 센트리 호스피탈리티(윈덤 가든 괌, 데이즈 인 괌, 그랜드 플라자 호텔), 더 웨스틴 리조트 괌이 참가했다.


한편 미스괌 딜리아나(Diliana Tuncap)와 Pa'a Taotao Tano’ 괌 차모로 공연단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전라북도 익산에서 진행되는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 괌 대표로 참가하여 괌의 하파데이 정신을 보여주는 공연을 선보이며 괌 선수단들을 응원했다.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