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과 함께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이맘때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고민에 빠진다. 나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을 아우터를 살펴보자.
선물하기에도 좋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아웃도어 재킷은 하나 장만해 두면 가을 뿐만 아니라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한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아이더 자켓을 소개한다.
▲ 방수•투습성이 탁월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고기능성 아이더 ‘메티아 자켓’ ©아이더

◆ 단풍 산행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아웃도어 재킷
추석 연휴 기간동안 가벼운 산행이나 트레킹을 즐기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 부모님과 함께 가벼운 나들이에 제격인 아웃도어 재킷이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다.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대비해 쾌적함과 보온성을 높인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평상시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내추럴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아이더 고어 스트레치 자켓인 ‘메티아 자켓’은 방수•투습성이 탁월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주어 등산이나 트레킹 및 여행 시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경량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로 구성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었고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옆 라인에는 블랙 색상의 배색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 트레이닝 재킷과 야구점퍼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아이더 ‘한나 키즈 재킷’ © 아이더
◆ 활동적인 자녀나 조카에게 제격인 아웃도어 재킷
어린이들을 위한 아웃도어 재킷도 나왔다. 야외에서 뛰노는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소재를 더한 아웃도어 재킷은 매년 베스트 아이템이다.
아이더 ‘한나 키즈 재킷’은 트레이닝 재킷과 야구점퍼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기능성 리버시블 재킷이다. 경량성과 신축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적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탁월한 방수와 보온 기능까지 갖춰 일교차가 높은 가을철 체온 조절에 효과적이다.
특히 아이더 로고 패턴이 귀엽게 프린팅된 트레이닝 재킷 또는 트렌디한 야구점퍼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이번 가을 아이더 신상품 재킷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기능성을 고려한 동시에 실용성을 높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남정완 기자 (njw@sundog.kr)

키워드

#아이더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