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종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학기 중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토익 공부를 막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강이다.

우선, 8월 토익시험 하루 전인 8월 25일(토)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는 ‘종로 토익 빡센특강’이 진행된다. 종로해커스 진리토익 RC 정수진, LC 에일리 강사가 진행을 맡은 이번 특강은 실전 문제풀이 특강으로 진행된다. 참석자는 토익시험 최신 경향과 빈출 유형을 반영한 실전 토익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본인의 실력과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는 상세한 성적 분석표를 받게 된다.

이후 RC 정수진, LC 에일리 강사의 문제풀이 전략이 공개된다. RC 정수진 강사는 문제와 지문을 연결하는 핵심 키워드를 집중 공략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문제풀이 비법을 공개한다. LC 에일리 강사는 LC 파트별 맞춤형 공략법을 공개하며 정답률을 높이는 LC 문제풀이 비법을 제시한다.

‘종로 토익 빡센특강’ 참석자 전원은 최신경향이 반영된 토익 모의고사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특강 중간에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어 ‘해커스어학원 1개월 무료 수강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8월 토익시험이 다가올수록 신청자 수가 급증하고 있으니,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전했다.

토익시험 당일인 8월 26일(일)에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첫 토익 입문자들을 위한 토익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 진행을 맡은 이들은 해커스어학원 토익 입문레벨 전문가 LC 한나, RC 선장주, Part 7 이정민 강사로, 이들은 해커스어학원 토익 입문 LC, RC 누적 수강생 수 1위에 오른 검증된 강사다. 한나 강사는 2017년 1월부터 2018년 7월, 선장주 강사는 2018년 1월부터 7월, 이정민 강사는 2017년 1월부터 3월 기준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첫 토익시험에서 인생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입문자 맞춤형 전략을 공개한다. LC 한나 강사는 Part2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노하우를, RC 선장주 강사는 토익 단어 특급 암기법을, Part7 이정민 강사는 Part7 기초 다지기와 동시에 목표 점수 700점을 달성하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토익 설명회’ 참석자 전원은 LC 한나, RC 선장주, Part 7 이정민 강사의 비법이 담긴 ‘첫 토익 750+ 완성 자료집’을 무료로 받아 토익 기초를 잡을 수 있다. 역시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2학기 개강을 앞두고 새로운 마음으로 토익을 시작하는 수험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9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9월 토익 수강생 중 입문/기본종합반 첫 수강생이라면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비매품)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중급/정규/실전종합반 첫 수강생이라면 ‘빨갱이&파랭이&노랭이 적중특집판 5권’(비매품)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종합반, 단과반 상관 없이 누구나 ▲한국사 강의 20일 무료 수강권 ▲기업별 자소서 인강 1개 무료 수강권 ▲마케팅&인사HR 직무 현장강의 50% 지원권 등 ‘취업 성공 BIG 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