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의 에어드랍을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인 ‘코인드랍(CoinDrop)’이 16일 오픈했다.

에어드랍은 해당 코인을 보유 중인 사람에게 코인을 일정비율로 배분해 주거나 특정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코인을 지급받는 것을 의미한다.

기존의 에어드랍은 리뷰 형식의 장문을 작성하거나, 복수 채널의 회원가입 등 번거로운 절차로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에 어려움이 있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반면 이번에 오픈된 코인드랍은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에어드랍을 받을 마이이더월렛 주소만 넣고 텔레그램 채팅방에 참여하는 간단한 절차로 코인을 보상 받을 수 있게 했다. 현재 코인드랍의 첫 파트너로 이벤트를 진행중인 기업은 ‘SㆍEㆍEㆍD(시드)’이다.

SㆍEㆍEㆍD(시드)는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블록체인 기업으로, 다양한 유관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그 중 첫번째로 총 사업비 7억 USD 규모의 초고층 복합 건물인 ‘SEED Blockchain Center(이하 SBC)’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하게 될 SBC는 블록체인과 ESSD(환경 친화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 기술을 접목하였고, 신뢰성 있는 오프라인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누구나 직접 SㆍEㆍEㆍD(시드)의 사업에 참여하여,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동시에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다. SㆍEㆍEㆍD(시드)의 코인드랍을 이용한 보상은 다음과 같다.

텔레그램 방에 개인이 참여할 시 20 SEED를 제공받고, 추천을 통한 상대방의 이벤트 참여시 추가 10 SEED를 제공한다.

추천을 통한 SEED 에어드랍 적립은 1인당 최대 60,000 SEED까지 가능하며, 총 3백만 SEED가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기타 자세한 코인드랍 정보는 SㆍEㆍEㆍD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코인드랍 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