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무더운 올 여름은 바다보다 계곡으로 피서객이 몰리고 있는 추세이다. 수도권 근처 강원도 지역인 춘천, 가평, 청평 등으로 피서객이 몰리고 있다.

하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피서지의 경우 넘치는 인파 때문에 항상 안전요원 부족으로 인한 크고 작은 사건들이 발생하기도 한다. 최근 시설물의 안전검사가 정확하게 이뤄지지 않는 업체들은 많이 줄었지만 직원들의 안전교육 미흡으로 안전장구 미착용, 정원 초가 운행 등 안전 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간혹 음주 운항, 무면허 조종 등 기본적인 안전법도 지켜지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한다.

최근, 수상레저(일명 빠지)를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수상레저 시장은 안전 관리에 대한 과도기를 겪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시점에서 레저 시설을 즐기는 성숙된 문화와 안전을 위해서 우리 스스로 규칙을 준수하는 주의력과 수상레저 업체측의 확실한 시설관리 및 안전점검과 안전요원의 배치가 중요하다.

가평 수상레저(빠지)업체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직원들의 안전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고객들의 작은 불편함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있다”라며, “예기치 못한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안전사고 대비 자동심실제세동기를 비치는 물론, 전문 의료인과 다수의 안전요원이 항시 대기중이다”라고 말했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는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관광명소인 북한강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클럽비발디는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서울에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패키지와 올인크루시브 패키지까지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당일치기를 위한 패키지인 수상대첩 이순신 패키지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오전 7시에 무료 셔틀을 탑승하여 모든 놀이 시설을 오전 9-12시 무제한 이용하고, 2시간동안 무제한 바베큐도 제공된다.

30가지가 넘는 모든 놀이기구를 자랑하는 클럽비발디에서 마음에 드는 놀이기구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10m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와 국내 유일한 높이인 7m 블롭점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워터버켓, 워터젯, 워터캐논, 워터건이 있는 대자연 워터파크도 무제한 이용 할 수 있다.

굽네치킨에서 바로 구워져 나오는 치킨과 소주를 제공받을 수 있는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도 존재하고,

주말 저녁마다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고있고, 미니바에서 북한강을 보며 시원한 맥주를 마실수도 있다.

아울러 가평 빠지 클럽비발디는 다양하고 쉬운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또한 인원수 상관없이 팀당 예약금 3만원을 결제하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영상을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또한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도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